고용주홈

채용절차

채용 접수 - 채용신청
채용 접수 후 원어민을 추천하기까지는 약 1~2주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채용 확정
원어민 추천 후 이력서를 확인하고 학교에서 인터뷰 절차를 거쳐 고용주(학교)와 고용인(원어민)의 의사 여부를 확정하고 계약을 진행하게 됩니다. 약 1~2주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TIP 1
출입국 비자신청은 고용주와 강사의 서류를 준비하여 고용주가 직접 신청합니다.
항공권 예약과 공항픽업은 고용주가 진행하며 만약 여의치 않을 경우 잉코리아는 대행해드리며 실비용만 고용주에게 청구됩니다.
TIP 2
- 해외 체류 강사의 경우 비자서류가 준비되어 있지 않을 시 3,4개월이 걸리며 비자 서류준비 완료시 1개월이 소요됩니다.
- 국내체류강사는 출입국사무소의 '강사이적동의서' 신청을 통해 바로 채용가능하십니다.
- F4비자를 소지한 교포강사의 경우에는 교육청 등록서류를 준비해 주시면 바로 근무 가능합니다.
서류 취합 및 서류 발송
현지에서 서류를 취합하여 잉코리아 본사에 도착 후 비자 신청 서류를 대리작성하여 학교로 서류를 발송합니다. 범죄 경력 증명서는 현지에서 최대 4주의 시간이 소요됨으로 약 3~4주의 시간이 필요합니다.
국내 사증 신청
잉코리아 에서 발송한 서류를 확인하고 고용인이 출입국사무소에 신청을 합니다. 사증 발급 인정 번호 발급은 약 7~14일이 소요됩니다. 사증 발급 인정 번호는 고용인에게 고지되며 잉코리아를 통해 원어민에게 발송됩니다.
현지 사증 신청
사증 발급 번호를 받은 원어민은 현지 한국 영사 및 대사관에서 비자를 신청하고 접수 후 영사 면접을 보게 됩니다. 현지 사증 발급은 약 1주 가량 소요됩니다.
원어민 입국
현지에서 영사 면접이 결정되면 항공권을 구입하고 한국에 입국하게 됩니다. 고용주 또는 고용인이 항공권을 구매합니다. 공항픽업은 고용주가 진행하며, 만약 여의치 않을 경우 잉코리아가 공항픽업을 대행해드리며 실비용만 고용주에게 청구됩니다.
채용 완료
한국에 입국한 원어민은 가까운 국립의료원이나 병원을 통해 신체검사를 받아서 출입국 사무소에 외국인 등록증을 신청하고 외국인 등록증이 발급되면 통장을 개설하고 인터넷이나 휴대폰을 개통할 수 있습니다. 외국인 등록증 발급은 신청 후 약 1-2주 가량 소요됩니다.

Call Center
02-539-0567

강사구인에 관한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바로 전화주세요! 친절히 안내 해드리겠습니다 ~
상담시간: 평일 오전9시~오후6시,
점심시간: 12시~1시